이퀄라이저 apo 설정
게임을 하다 보면 소리가 작아서 약간 아쉬울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운드 자체가 게임 승패에 아주 큰 영향을 줄때는 정말 열받을때가 잇어요 우리가 평소 귀가 잘 들리면 좋은데요 우리는 많은 소음과 소리에 둘러쌓여 있습니다.
일단 tv를 켜도 많은 사람들이 다양하게 목소리를 내고 잇죠 영화나 드라마도 소리 없이 그림만 보면 무슨재미가 있겠어요 그래서 항상 듣죠 그리고 길을 가도 항상 사람들이 이어폰으로 여러가지 음악이나 아니면 영상을 보면서 다양한 소리에 귀담아 듣습니다.
그리고 설상가상으로 자기 전까지도 다양하게 tv 보다가 잠들기도 하고 아니면 유튜브 보다가도 잠이 들기도 합니다. 항상 우리가 귀를 사용하다 보니 때로는 소리를 점차 크게 할때도 있어요 작은 소리는 안들리기 때문이죠
게임을 할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스피커로 할때는 이상하게 아주 작은 소리까지 캐치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활용해서 배그를 할때는 이런 상대방 적의 움직임 세세한 소리까지 주의를 기울여야 하기 때문이죠
갑자기 적의 발자국 소리가 들린다. 아니면 적의 옷기척 여러가지 총소리에 오히려 게임은 더욱더 몰입이 되고 재밋어지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 자체는 고사양의 컴퓨터 사양과 함께 소리기능도 볼륨도 업해야 함을 알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퀄라이저 조정이 가능한데요 블루투스 헤드셋이나 아니면 이퀄라이저 초기 설정을 조절해 주면 됩니다.
일단 데시벨을 조금씩 평균보다 높여주고요 우리가 배그할때 필수 프로그램인 사운드 부스터 설치로 해서 소리를 키울수도 있고 아니면 자신의 소리 스피커 이어폰을 클릭하면 거기서 속성으로 들어가면 이퀄라이저 메뉴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키워도 됩니다.
그래서 최대한 내 컴퓨터 소리 성능에서 볼륨을 업그레이드 해주고 그래도 안되면 사운드 카드를 더 성능이 좋은것으로 바꿔줘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