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로운 복음성가 무료듣기
오늘하루도 날이 밝앗습니다. 아침부터 부지런히 많은 사람이 일터를 향해 가고 잇는데요 몸도 마음도 피곤하게 사실이에요 언제까지 이렇게 살지 고민도 많이 되기 시작합니다. 기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지만 여러가지로 우리에게 고민이 많이 있습니다.
해결해야 할 난제도 많이 있고요 아직 풀리지 않은 많은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그런데 이런 문제를 생각하다 보면 마음도 몸두 무거워지고 나중에는 병까지 찾아오는 것을 알수 있어요
그래서 이런것에서 조금이라도 해방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종교를 갖습니다. 아니면 클래식 음악을 들음으로 자신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해소할수 잇는 방안이 되지 않을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찬송가나 복음성가를 들으면서 마음의 안정을 얻고 평안을 얻으면서 삶을 살아가는 힘을 얻게 되는 것이죠 항상 좋은 음악을 들으면 힘이 납니다 용기가 솟습니다. 하지만 우중충한 노래를 듣던가 슬픈 노래를 들으면 그나마 잇는 힘까지 쭉 빠지게 됩니다.
그래서 항상 은혜로운 찬양을 듣는게 아마 습관화 되는게 좋은것 같아요 여름이라 날씨도 덥고 자칫하면 짜증나기 쉬운 계절입니다. 이럴때일수록 자신의 몸과 마음을 가다듬어서 더욱 용기있게 세상을 향해 나갈수 있는 지혜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가 은혜를 받게 되면 몸도 마음도 영혼도 안식을 얻게 되는것이죠 그래서 사람들에게는 무엇보다 자신감이 필요하고 마음을 치료할수 있는 여러가지 말씀과 찬양이 더욱 필요한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