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먹고 설사

by 좋습니다. 2020. 6. 18.

 

 

 

술먹고 설사

우리가 술을 자주 먹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덜 먹는게 좋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술을 요즘 자주 먹고 잇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스트레스로 인해서 아니면 너무 사는게 힘들어서 고통스러워서 술먹을때는 잊을수 있으니까 이유는 간단합니다.

 

 

 

 

아니면 새로만나서 아니면 회사에서 서로 친해지기 위해서 술한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술로 인해 사람이 개가 되거나 아니면 돼지가 되는 경우가 많죠 괜히 멀쩡한데 싸우기도 하고 괜히 지나가는 사람한테 시비도 겁니다.

 

 

 

 

아니면 도로에 보면 인도나 아니면 지하철에서 구토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그만큼 적당하게 술을 마셔야 하는데 나도 모르게 너무 많이 마시다 보니 오히려 속이 안좋은경우가 많습니다.

 

 

 

우리가 보통 직장생활을 하게되면 자의반 타의반 어쩔수 없이 회식자리에 가게 됩니다. 요즘은 예전에 비해서 술을 먹으라고 강요를 하지는 않아요 일단 직원들의 의견을 존중하는것이죠 하지만 너무 술을 많이 먹으면 자신의 건강에 해롭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간이 안좋아지는 것이죠 그래서 술은 최소한 적당히 마시는게 좋고요 누가 강제로 권유한다고 해서 아니면 괜히 분위기를 맞춘다고 해서 아니면 젊다는 이유로 너무 몸에 감당할수 없을정도의 다량의 술을 마시면 안좋습니다.

 

그리고 항상 술먹고 삼겹살을 같이 먹으면 이상하게 다음날 아침에 배가 아프기도 하고 아니면 설사가 나오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삼겹살이 잘 익지도 않고 탄것을 막 먹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은데요 술먹고 설사 항상 조심을 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