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 여부

이제 우리 시대가 많이 변했습니다. 그래서 변해가는 시대에 대비해서 우리도 여러가지 사고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옛날에는 무조건 내가 직접 물건을 사야지 그리고 내가 가져와야지 이랬는데요 아니면 자기 차를 이용해서 마트까지 가서 장을 보고 오는게 일반적이었죠

 

 

 

하지만 이제 시대가 변한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내가 직접 배송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면 택배회사에서 자동으로 물건을 우리집까지 배송을 하는 것이죠

 

 

 

참 세상 좋아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택배 기사나 아니면 택배회사도 굉장히 불친절했던것 같은데요 요즘은 택배 물량도 많지만 여러가지로 고객센터도 굉장히 친절하다는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사람이 하는일이라 항상 실수가 없는게 아니잖아요 때로는 나는 맞게 우리집으로 주문을 했는데 배송된것은 다른집으로 가있고 이런 오배송이 잇을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때마다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전화하면 자세히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 물건을 시키면 바로 그날 받고 싶은게 사람마음이에요

 

 

하지만 택배시킨이 2-3일이 걸릴때도 있고 때로는 토요일에 배송이 되는지 여부도 확인하고 싶은게 사실이에요 요즘은 원칙적으로 5일로 해서 주말에는 택배 물건이 잘 안오더라고요 급한 물건이면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면 좋긴 한데요

 

 

 

일단은 배송기사님에따라서 약간 차이가 있는것 같아요 물량이 많고 하면 토요일날 배송될게 다음주 월요일날 되기도 하는데요 신선식품이나 아니면 오늘 꼭 받아야할 당일배송상품등은 토요일도 배송이 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택배사마다 물량이 너무 많으니까요 너무 많아서 토요일 배송되면 좋긴한데 다음주 월요일날 배송되는것도 있긴 하니까요 택배기사님에 따라서 그리고 내가 시킨 물건이 어떤것인가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롯데글로버로직스 사이트로 방문을 해주시고요 그리고 그밑에 택배배송조회를 통해서 현재 내가 물건을 시킨 운송장번호를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설명절을 앞두고 물량이 많아지다 보니 설명절 예약 제한 안내가 있네요

 

 

 

택배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문의사항과 배송된 물품의 반품등 다양한 문의는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될것 같아요

 

 

 

택배 고객센터 안내는 1588-2121로 전화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댓글